[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가 매장 전시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킹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최신형 제품부터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가죽소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여러 종류의 입주가구, 혼수가구도 준비되어 있다. 얼마나 오랫동안 전시되어 있었는지 알기 어려운 일반 전시상품과 달리 마이스터소파의 전시상품은 길어야 2개월을 넘지 않는 기간만 전시되어 있어 신상품과 거의 다를 바 없는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관계자는 “마이스터소파의 리클라이너소파나 아쿠아클린소파는 워낙 다양한 모델이 있으며 색상까지 다채로워 수시로 전시상품을 바꾸고 있다. 본래 직원들에게만 허용되던 행사를 일반 고객에게 개방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현명한 쇼핑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터소파는 수원동탄가구단지, 부산가구거리 등 전국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친환경 목재와 접착제 등 엄선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관리가 쉬운 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한 소파제품과 원목가구, 키즈 주니어 가구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직접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혼가구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포셀린식탁+의자세트, 침대프레임+매트리스 등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경주가구단지 및 김포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직원들이 일대일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운정가구단지를 비롯한 모든 마이스터소파에서 구매한 제품은 전문 인력이 배송과 설치를 책임지고 담당, 운송 중 파손 위험을 줄인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