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침대추천 매트리스로 기능과 내구성, 쿠션감, 쾌적함, 수면의 질까지 고려해 침대를 선택하는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척추건강은 물론 피로회복까지 효과가 있는 수입 매트리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전국에 직영점을 가지고 신혼침대추천 브랜드로도 유명한 딥어클락은 7월 썸머 이벤트를 준비하고 다양한 수입브랜드의 메모리폼포켓스프링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다수의 신제품을 입고하고, 전시품 할인 및 100% 쿨베개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혼부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트리스 전문가들이 예산, 집안의 인테리어는 물론 체형, 수면패턴, 침대의 푹신함까지 모두 고려하여 상담을 진행한 뒤 500평 규모의 쇼룸에서 신혼 또는 입주침대로 많이 찾는 TEMPUR-PEDIC (템퍼페딕), SEALY(씰리), STEARNS&FOSTER (스턴스앤포스터), EASTMAMHOUS(이스트맨하우스), BEDGEAR (베드기어), (SLUMBERLAND) 슬럼버랜드 등의 체험을 돕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딥어클락 전국 직영점에서는 10여개에 달하는 수입브랜드의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침실 인테리어를 책임질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다양한 제작프레임을 준비하고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주문 제작을 할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포켓스프링 침대로 유명한 딥어클락의 씰리침대는 “Posture Tech, ST Spring’ 스프링은 미국 특허를 받은 스프링이자 최적의 자세로 딱 맞게 받쳐주는 스프링으로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티타늄 합금 스프링으로 만들어 더 가볍고 단단하며 성능이 오래 유지된다. 탁월한 지지력과 복원력이 강한 스프링은, 뒤척임이 없는 압통제거(PRESSURE RELIEF) 스프링으로 모든 신체부위의 움직임에 맞춰 정교하게 지지해줌으로써 프리미엄의 스프링으로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최근 각광받고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템퍼는 수십억 개의 오픈셀로 구성되어 사람이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여 개인의 체형에 완벽하게 몰딩되며 인체의 무게로 인한 압력이 몸 전체로 분산되어 극도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혼수침대추천 브랜드 딥어클락은 국내에 자체공장을 마련하고 저상형, 와이드형, 수납형뿐만 아니라 LED조명형과 패브릭, 가죽프레임과 패밀리침대 등 수입매트리스에 알맞은 맞춤제작 프레임을 선택 구입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입시 추가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고객이 증가한 만큼,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 시장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각 기업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충분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딥어클락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 전화 상담을 통해 더욱 상세히 알 수 있으며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