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이 디자인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이커샵은 공장 직영 방식으로 운영되는 디자인가구 전문 멀티샵으로 자체제작 리클라이너쇼파부터 식탁, 장롱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제품부터 미국, 유럽 등에서 직수입한 제품까지 파격적인 디자인과 개성을 갖춘 가구들은 파주가구거리 베이커샵 쇼룸을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

한강메트로자이2·3단지나 운정신도시아이파크 등 신규아파트의 하반기 입주가 줄을 이으며 입주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베이커샵은 이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가구나 신혼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입주공동구매 행사를 이용하면 예산을 아끼면서도 고품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상품은 집안 필수 가구라고 할 수 있는 식탁, 화장대, 장롱, 침대 등을 단품 구입시보다 최대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원치 않는 구성품은 다른 가구로 변경할 수도 있어 매우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얻는다.

고양가구단지 베이커샵에서 직접 제작하는 상품이라면 주문 전 자세한 상담을 통해 구성이나 컬러, 사이즈, 재질 등을 상세히 요청해 맞춤으로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베이커샵의 자세한 행사 정보는 베이커샵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