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채널A의 TV프로그램 ‘서민갑부’에 방송되며 화제가 됐었던 우드슬랩, 우드슬랩 명가 43번가아울렛에서 뜨거운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43번가아울렛은 지금껏 온, 오프라인으로 수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우드슬랩 업체이다. 이러한 43번가아울렛이 2020년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우드슬랩 가격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가격 할인 뿐만 아니라 일부지역 무료배송까지 가능하며 우드슬랩 특별 맞춤형 제작을 통해서 내 집에 딱 맞는 사이즈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43번가아울렛은 처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입점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주력 판매 상품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우드슬랩으로 통원목 가구가 생소하던 시절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꾸준히 판매를 이어오며 그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았다.

우드슬랩은 통원목을 활용하여 제작이 이뤄지는 가구인 만큼 초창기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아는 사람들만 찾는 고급 제품으로 유명했다. 하지만 43번가아울렛의 독특한 행보가 이제는 지금의 우드슬랩 시장을 형성했다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니다. 품질은 유지하되 가격은 일반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추는 일, 43번가아울렛이 걸어온 길이다.

우드슬랩 시장이 점차 커져가면서 여러 신생업체들이 생겨났지만 43번가아울렛은 여전히 남들이 걷지 않았던 혁신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우드슬랩 고객 맞춤형 특별 제작이다. 집안에 딱 맞는 우드슬랩 사이즈가 없다면 43번가아울렛을 통해서 맞춤 제작을 의뢰할 수 있다. 이는 통원목의 수입, 제조, 판매까지 한번에 해결되는 업체가 아니라면 쉽사리 시도할 수 없는 제작 공정이다.

특별 맞춤제작으로 진행되는 43번가아울렛의 우드슬랩을 만나보기 위해서는 일산서구의 일산가구단지로 직접 방문 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방문이 가능하다. 포털사이트에 ‘43번가아울렛’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편리한 방법을 활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