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픈테라스 동부산 5호점 24일 착공  
상태바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오픈테라스 동부산 5호점 24일 착공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7.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 그룹이 오는 24일 기장군 연화리에서 5호점 착공식과 함께 오션테라스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은 부산 경남 일대에 최고의 부티크 호텔로써 여러 곳의 지점을 오픈하며 입지를 키우고 있는 호텔 브랜드로 1호점인 해운대점을 비롯해 창원 상남동에 2호점, 광안리해변에 3호점이 입점해, 운영 중에 있다. 

오는 8월에는 강서구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마사회 경마장) 맞은편에 4호점인 서부산점 오픈을 앞두고 마무리 공사가 한창이다.

또한 24일에는 5호점 동부산점이 착공됨으로써, 테마파크를 비롯해 사계절 체류형 관광단지로 조성되는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와 인접한 기장군 연화리 일대의 랜드마크로써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날 착공식과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홍보관 오픈 행사에는 가수 김연자씨가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롤스로이스 모터스 부산과 협업으로 차량 홍보와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의 미래 발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 분양되는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는 40평형대의 오피스텔 36가구와 약 750여 평의 브런치 카페가 입정할 예정이며, 오피스텔은 골프텔의 형식을 갖추어 일반 분양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65인치 TV, 소파, 침대 등 모든 것이 포함된 풀퍼니처 하우스로, 말 그대로 몸만 들어가면 되는 현실적인 레지던스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착공되는 5호점과 오션테라스는 모든 부지가 매각돼 투자유치가 완료된 오시리아관광단지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롯데아울렛, 이케아, 테마파크 등이 입점하면서 주변 교통 및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또 인근에 최근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힐튼호텔, 아난티 등이 들어서 있으며, 동부산의 바다를 조망권으로 가질 수 있다. 해운대비치CC, 아시아드CC, 베이사이드CC 등 골프장이 위치해 있어, 생활과 휴양, 그리고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골프텔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관계자는 “동부산관광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주거 시설이며, 일반적인 주거시설이 아닌 루이스해밀턴의 호텔브랜드 다운 호텔의 스위트룸을 품은 주거 시설로 주거, 휴식 모두를 잡은 새로운 시도의 분양 형태”라고 밝혔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