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단지와 청원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청주가구단지 ‘중앙가구직거래소’가 스크래치가구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인기있는 상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가 더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중앙가구직거래소’는 여러가지 가구들을 직접 생산하여 만들어 판매하는 매장이다. 공장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중간 마진 없이 제품들을 판매하기 때문에 금액적으로 많은 장점을 갖고 있는 매장이다.

청주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각각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중앙가구직거래소는 1000여평의 매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주니어가구, 돌 흙침대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후 선택할 수 있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인기있는 상품들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좋아하실 것이라고 생각된다. 직원들 또한 제품에 대한 지식을 높였으며 정확한 제품 제시를 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전하였다.

이번 중앙가구직거래소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행사에 포함된 상품들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이 되며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같은 경우에는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