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갤러리에프’, 가죽쇼파 오픈특가 할인행사 안내
상태바
시흥가구단지 ‘갤러리에프’, 가죽쇼파 오픈특가 할인행사 안내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7.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와 부천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신규 오픈 가구점 시흥가구단지 ‘갤러리에프’가 오픈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연대리석식탁, 원목가구, 입주가구가 행사 내용에 포함이 되었으며 그 외에도 인기있는 신혼혼수가구가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시흥가구단지 갤러리에프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 아닌 갤러리 분위기 형태로 출범이 되었으며, 인근 대형 가구단지 내에서는 살펴보기 어려운 조명과 자연광을 적절히 배치한 미술관 인테리어 전시장을 둘러보듯 가구를 둘러 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내에서 인테리어 조언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매트리스는 중국산 저가 매트리스가 아닌 직수입 매트리스와 국내산 매트리스만을 제시하고 있다.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판매하는 가성비 판매점과는 다르게 갤러리에프에서는 이태리 몰리, 미국 심볼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시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 체크 후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일산 소재지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만들고 제시하는 원목 제품은 월넛과 로에베 원목 등은 차분하고 단단하며 따뜻한 원목의 포인트를 잘 살렸다라는 평을 받고 있다. 천연대리석식탁과 함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원목가구들은 소비자의 오더에 따라 주문제작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유니크한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의 공간으로 손꼽힌다.

업체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들을 제시하자’라는 모토로 갤러리에프를 오픈하게 되었다. 오픈 기념으로 오픈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하였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