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에 위치하고 있는 ‘구평가구단지’에서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입주가구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구평가구단지’는 50여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소비자도 많은 인기 매장들이 있는 7만평 규모의 부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단지이다.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아파트는 8월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된 이곳은 대단지 규모를 자랑하는 아파트로 총 2,936세대이다. 30평대에서부터 40평대에 이르는 다양한 평형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이 강점이다.

입주가 진행됨에 따라 각 세대들은 자신들의 집에 적합한 가구들을 구입하기 위해 분주한데, ‘구평가구단지’에서 입주민들을 위해 전시상품 할인과 더불어 프로모션 이벤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대폭 할인행사 이벤트는 구평가구단지 내에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점들로 진행중이며 해당 가구점들로는 '우아미가구, 유로홈, 이갤러리' 등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저희 매장은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펼치며 소비자들로부터 점차 인지도 및 인기를 쌓아가고 있다. 뛰어난 퀄리티의 가구 제품들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진행중인 이벤트 관계자는 전했다.

‘구평가구단지’는 이사, 입주를 앞 둔 소비자들의 방문도 증대하고 있지만 가구점들이 힘을 합쳐 프로모션 이벤트세일 행사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들이 상시 진행중이므로 향 후 방문객들도 증대될 수밖에 없다. 가성비 좋은 가구를 찾는 분들께 반드시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각 브랜드가구 매장에서는 인기 수입 유명브랜드 제품 라인부터 대형가구 중소기업가구 외에도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제품 구입을 할 수 있다.

한편, 입주가구 프로모션 이벤트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 ‘구평가구단지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방문 구매 혜택이 있다고 하니 직접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특별 할인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다면 정말 좋은 찬스다. 그 밖에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로 사용될 수도 있다고 하니 이 혜택을 꼭 받자.

추가로,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