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오래된 집안의 가구와 인테리어 교체로 거실 분위기 변신을 꾀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많은 가구 중 가장 중요한 제품은 하루 6시간이상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침대매트리스 라는것을 지나치기 쉽다. 특히, 침대매트리스는 면역력이 건강의 화두로 떠오르며 가장 중요한 가구로 자리잡았다,

편안한 잠자리가 건강에 얼마나 중대한 영향을 끼치는지는 많은 말하지 않아도 아는 사람들이 대다수 이지만 이사나 결혼등 대대적인 변화가 없는 한 막상 매트리스구입에는 관심을 두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이런 가운데, 미국직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입주가구, 신혼침대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혼침대, 혼수침대, 입주침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실용성, 편안함을 겸비한 안전한 미국직수입 매트리스들을 한자리에 모아놓아 다양한 제품을 잘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쇼룸 공간을 마련하고 전문가를 상주시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원목을 비롯 PU 가죽원단부터 에코스웨이드 등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 원단까지 다양한 소재를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 사이즈를 선택하기만 하면 공간에 꼭 맞는 개인 맞춤형 침대프레임을 구입할 수 있다.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도 있어 저상형 침대프레임, 비규격 침대, 호텔식 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침대 전문가가 상담을 도와 개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맞추어 제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소비자의 예산이나 상황, 희망사항등에 따라 제품을 추천해 주어 더욱 편안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비교적 고가의 미국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코지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송파위례점 매장이전오픈을 기념하여 창고대방출 개념의 행사로 기존 수입모델 잔여사이즈및 매장이전 전시품 등 품질좋은 유명브랜드의 미국매트리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필요한 소비자는 서둘러 방문하기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남양주하남점 1층 상설할인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비규격 침대매트리스도 국내에서 커스텀 주문 제작 가능하다.

모든 매장에서는 제품들을 직접 앉아보거나 누워보는 등 체험이 가능하며, 안심하고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주기적인 방역작업을  실시함은 물론 손세정제를 매장의 곳곳에 배치하고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참조하기 바라며 매장으로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