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에 파랑새가 전하는 분양정보에서 오송파라곤분양을 진행한다고 관계자측은 밝혔다.

오송역파라곤은 지하 2층~ 지상 25층 19개동 규모로 단일 면적 4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오송역아파트분양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부동산 규제 없는 투자 특권, 분양가 상한제 적용, 산단종사자 특별 공급 및 전국 청약 가능한 투자 특화단지로 주목받고 있는 오송파라곤은 KTX, SRT 오송역 더블 역세권, 청주 IC, 청주공항 인접 등 탁월한 교통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점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오송역파라곤분양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다.

특히 제3생명과학국가산업단지, 화장품산업단지(예정), 등 다양한 국책사업의 특별한 비전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중심상업지역, 오송도서관인접 및, 오송 바이오폴리스 지구의 종합 인프라 등을 갖춰 다양한 인프라의 생활특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도보거리에 오송호수공원이 인접해 있고. 단지 주변 근린공원 등 쾌적한 자연과 함께 하고 있어 숲세권까지 확보한 오송파라곤. 도심 속 에코 라이프를 꿈꾸는 사람들의 로망이 실현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혁신적인 프리미엄 구조설계와 호텔식 로비 등 오송파라곤만의 명품설계로 입주민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보장하고 있다.

특히 청주 지역에서 방사광가속기 사업이 진행되며 더욱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오송파라곤이다. 2028년 가동 예정으로 연구기관, 기업들이 몰리면서 경제적 효과, 일자리 창출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오송역아파트분양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이와 같이 오송역세권과 산업단지 개발이 본격화되고 굵직한 호재와 대형 산업단지로와의 인구 유입이 가속화 되면 실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커질 수 밖에 없는데 그 중심의 오송파라곤분양이 자리잡고 있다.

단지 가까이에 오송생명과학산업단지, 오송첨단 의료복합단지, 보건의료행정타운, 바이오산업단지(예정) 등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고 있는 오송파라곤은 초등학교, 고등학교가 도보권에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거기에 공북자연휴양림까지 조성되면 학세권은 물론 숲세권까지 잡은 프리미엄 아파트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송파라곤은 최적의 채광과 환기 공기 순환을 위해 2면 개방형 맞통풍 구조를 적용했다. 주방은 구성원들의 동선에 맞게 구성하고, 아일랜드 식탁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단지 내 수영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 수영장 설치 예정이고, 출입구 근처에 '내 집 앞 창고'를 둬 입주자들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송파라곤분양에 관심이 있거나 오송파라곤모델하우스 등을 관람하고 싶다면 파랑새가 전하는 분양정보 대표번호로 문의하거나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