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에서 전시상품 행사를 비롯하여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일산점’과의 연동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아쿠아클린소파 구매를 앞두고 있던 소비자들이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태리어로 가장 좋은 것을 뜻하는 ‘베니시모’, 이름의 뜻 답게 베니시모 일산점에서는 최상급 원단과 내장재를 이용하여 소파를 제시하고 있다. 기능성 패브릭 쇼파 중에서도 사하라쇼파, 샤무드소파와 비교하여 더욱 더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를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아쿠아클린소파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중국이나 터키와 같은 제 3국에서 생산된 원단들이 유럽 유통회사를 거쳐오면서 이미지 세탁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구매 시 생산국가 인증서는 필수적으로 체크해보셔야 한다”라며 “베니시모 일산점에서는 생산국가 인증서 제시 및 정품 QR코드 안내, 정품인증서 발부를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 없으실 것”이라고 전하였다.

이러한 아쿠아클린쇼파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는 OEKO-TEX 100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FREE PFC 인증을 받아 친인체 인증까지 끝마쳤다. ISO 국제 표준 인증 테스트까지 통과를 하여 내구성 부분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은 원단이기 때문에 앞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더욱 많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이번 신소재 ‘에스텔라’ 원단까지 출시를 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이 더욱 더 집중될 것으로 보여지며, 진행되는 행사는 행사 상품이 모두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