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연일 부동산 정책 때문에 미디어가 뜨겁다. 다주택자들에 대한 규제가 생겨나고 늘 부동산 정책은 하루가 멀다하고 바뀌고 있다. 따라서 일반인들이 이 모든 정책들을 알아보고 제대로 활용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

특히나 요즘은 이러한 상황에서도 서민들을 농락하는 나쁜 부동산 범죄들도 종종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특히 작년 화곡동에서는 유난히 먹튀, 전세사기 등이 일어나 많은 피해자들이 고통받았다. 전세는 정말 서민들이 큰 돈을 모아서 처음으로 월세를 벗어나 살 수 있는 주거형태이다. 그러나 이러한 것을 악용한 범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화곡신축빌라전세 등 다양한 이슈들이 생겨나면서 이렇게 서민들의 발목을 부여잡는 범죄를 일으키는 사람들도 생겨나고 있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화곡신축빌라전세 등 부동산 정보를 알아볼 땐 꼭 믿을 수 있는 곳에 가서 직접 살펴보고 상담을 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한다. 특히 요즘은 어플 등을 통해서도 부동산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데 이는 편리하긴 하지만 허위 매물 등의 피해 등도 있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화곡신축빌라전세 등을 맡고 있는 강산부동산 역시 '작년 화곡 사태로 인해 전세에 대한 인식이 별로 좋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고 전했다.

화곡신축빌라전세 등을 보다 더 안전하고 정확한 절차를 통해 진행해나가고 있는 강산부동산은, 이러한 사태를 통해 의심만 하지 말고 믿을 수 있는 곳에 가서 상담을 받게 되면 안심하고 좋은 조건으로 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현실적인 집구하기라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는 강산부동산은 늘 고객들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매물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중개를 하기 위한 노력도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부동산 정보에 대해 잘 모르는 일반인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 지식들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어 신뢰를 얻고 있다.

강산부동산 측은 '화곡신축빌라전세 등을 알아보시면서 작년의 사태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 저희는 정직, 신뢰를 모토로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조건의 매물들을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젊은 감성으로 누구보다 화곡신축빌라전세를 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작은 부분도 더욱 믿을 수 있는 중개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강산부동산.

다른 곳과 다르게 정확한 중개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강산부동산을 이용한 한 고객은 “작년 화곡 사태로 긴장을 많이 했는데 너무 친절하고 현실적인

조건에 맞는 곳을 추천해주신 강산부동산 덕분에 좋은 거래를 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강산부동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