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운정신도시상가 유은타워 7차

야당역 상권이 최근 운정신도시의 새로운 소비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는 프렌차이즈 음식점, 주점, 카페 등과 함께 누워서 보는 리클라이너 좌석을 갖춘 영화관 오픈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연일 젊은 사람들이 운정신도시상가를 찾고 있다. 지속 방문이 가능한 유동인구가 형성되었다는 뜻이기도 하다.

운정신도시에 활력을 불어놓고 있는 야당역 상권내에서도 초대형 프라자상가인 운정신도시상가 유은타워 7차는 고양, 파주를 통틀어 단일상가로는 최대 규모인 건물평수 1000평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야당역과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387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여 방문객이 보다 쾌적한 상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운정신도시상가 유은타워만의 특별한 주차시스템인 주차공간 공유서비스로 1~7차 인근 900여대의 주차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대형 주자창의 존재와 주차서비스는 이용객들의 반응에 민감한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에도 상승요인으로 작용하여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들과 함께 운정신도시 최초 1500평 규모의 돔나이트클럽, 숙박시설이 운정신도시상가 유은타워 7차를 선점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되었다.

유은타워 7차는 상권내에서 파주시로부터 1종 허가를 획득한 유일한 상가라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 업종제한 없이 입점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타 상가에 비해 공실률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차별화된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지상1층에는 서비스공간을 제공하는데 데크를 시공하여 테라스영업이 가능하다. 또한 운정호수공원까지 연결되는 수변산책로가 있어 주, 야간 쾌적한 경관을 제공한다. 지상2층은 음식점, 카페, 판매 등의 업종이 들어오기 적합하다.

지상 3층부터는 건물 중앙에 옹벽을 세워 근생/1종구역을 분리하고 있다. 구역별로 엘리베이터를 따로 이용하기 때문에 성격이 다른 업종간의 마찰을 예방하고 있다.

지상 4층부터 6층은 병원, 운동시설, 놀이시설 등의 편의시설들이 입점하게 된다. 지상 7층부터 10층은 서비스업과 사무업무를 겸할 수 있는 오피스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낮에는 연합 병의원, 오피스 업무시설, 게임센터, 각종 프렌차이즈 음식점 등의 편의시설 이용을, 밤에는 나이트클럽, 주점, 노래방 등의 이용으로 24시간 활성화된 상가를 체험할 수 있다.

시행사인 (주) 유은은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게 프라자상가, 오피스텔 상가, 주차타워 등 여러 형태의 상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야당역 상권 내 1차~3차 분양 임대 완판, 5,7차 시행의 실적을 갖추고있다.

운정 신도시 내 12차까지 부지매입이 끝난 상가 전문 시행사이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주남수 차장은 '다양한 입지 조건과 특징을 갖고 있는 운정신도시상가 유은타워의 대한 관심이 뜨겁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문의바란다'고 밝혔다.

운정신도시상가 유은타워 7차는 7월말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분양, 임대 관련하여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