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원목침대 등 원목을 이용한 다양한 원목가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올쏘퍼니처의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자신의 보금자리를 자신이 추구하는 감성에 따라 꾸미는 인테리어족들이 증가하면서 무난하면서도 실패 없이 가구를 매치해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는 원목가구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아이비원목침대 등 다양한 원목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올쏘퍼니처가 원목 인테리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올쏘퍼니처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한 번에 만족시키는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다.

네임벨류가 있는 가구 브랜드의 원목 아이템은 매우 값비싼 금액으로 인해 접근하기가 어렵다는 점을 착안, 올쏘퍼니처는 브랜드로 인한 가격대 상승을 제하는 한편 품질에 집중하고 있다. 유명브랜드에 납품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자인 및 자재 선별, 가공과 제작 모든 단계에 있어서 각각의 전문가를 투입해 핸드메이드로 제품을 완성한다.

대표 상품 아이비원목침대의 경우 세련된 색감과 무늬결을 그대로 구현한 아카시아, 고무나무의 원목을 사용한 가구다. 곡선감을 살려 안정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원목의 색감, 패턴의 조화로 인해 구매율이 높다.

특히 기존 원목 창살 개수가 퀸프레임 기준 18~20개 정도로 제작되나 올쏘퍼니처에서는 26개 제작하고 프레임 두께 역시 100~120t이 일반적이나 150t를 적용해 안정감을 부여했다. 하부지지목 역시 세로 1줄, 하부 1~2개로 구성되던 기존 질서를 탈피해 가로 3줄, 하부 4개의 지조목을 설치해 인체를 단단하게 받쳐준다. 또한 프레임과 궁합이 좋은 사람 별 체형을 고려한 매트리스 역시 구비하고 있다.

올쏘퍼니처 측은 “원목가구의 품질은 그대로 살리면서 브랜드로 인한 가격대 상승 요소를 없애 가성비와 가심비를 고루 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구현하는 원목침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