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파279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의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가구 업계에서도 '펫팸족'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내 위치한 sofa279에서는 '펫코노미'가 확대됨에 따라 '하이런(HIGH-RUN)'을 사용한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출시했다.
 
방수 코팅제나 이지클린 액체를 입히는 등의 별도 공정을 거쳐야만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능성 패브릭과는 달리 하이런은 신기술이 접목된 패브릭 원단으로 원단 자체에 방수와 통풍, 이지클린 기능이 갖춰져 있어 별도의 공정이 필요하지 않고 친환경 케미컬인 실버크롤라이드 20%, 티타늄디오싸이드 80%로 이루어져 있어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아 안전한 소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하이런 원단은 특수한 방식과 첨단 기술이 접목되어 기존의 기능성 패브릭과는 전혀 다른 성격을 띄고 있다."며 "내구성이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발톱이나 이빨에 긁혀도 올이 풀리지 않고 생활 스크래치가 남지 않아서 오래도록 새것과 같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안전성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으며, 패브릭 특유의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공간에 맞춰 사이즈를 조정하는 맞춤 가구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패브릭소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하이런은 방수와 이지클린 기능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는 원단이므로 커피와 음료수, 잉크 등의 생활 오염에도 매우 강해서 기존의 제품들과 비교하면 관리의 편리함에서도 큰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일산가구단지 sofa279는 하이런소파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소파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과 동시에 침대, 매트리스, 식탁, 장롱 등 입주가구나 신혼가구를 함께 전시하고 있다.
 
특히 정품 템퍼 공식판매점이자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sleep279, 다이아몬드 등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으로도 알려져있어 각 브랜드별로 소비자가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보고 1:1 전문 컨설팅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sofa279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쇼룸 소독과 마스크 의무 착용 등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