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구정하우징 전시장 리뉴얼 오픈안내

강마루,원목마루 총판업체 구정하우징에서 노바마루 전제품 및 인테리어에 필요한 타일,중문 필름등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밝혔다.

기존 구정하우징에서는 노바마루, 한솔마루 등 마루시공을 주력으로하였으나, 요즘 나만의공간을 만드는 소비자 셀프인테리어 시대에 맞춰가기위해 마루뿐아니라 중문,타일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다.

이번에 전시장 리뉴얼 이벤트 진행에서 원목마루( 폭115 * 길이 890 ) 내추럴오크색상, 어두운색상 제품을  두번오지않는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는 이벤트 진행으로  많은 소비자 분들에게 부담없이 원목마루를 접할수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진행하는 이벤트라한다.

사진설명: 구정하우징 중문 전시제품

또한 마루에서 제일 중요한 접착제까지 기존에 사용하는 친환경 황토풀 에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황토풀시공을 진행한다고밝혔으며, 구정하우징 측 관계자는 마루를 친환경을 시공하는과정에 접착제는 신경안쓰게되는점이 너무 아쉬워 이와 같은 이벤트 상품을 진행하며

욕실타일시공시(타일자재+시공인건비+부자재) 100만원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예정임을밝혔으며 이또한 자세한 내용은 구정하우징 상담을통하여 확인할수있으며, 나만의 집 나만의 공간을 셀프인테리어로 진행 예정인 소비자라면 한번쯤은 구정하우징 전시장을 방문하여 구경하는것을 추천해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