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새로운 가정의 시작과 출발을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가구는 포근한 보금자리를 꾸며주는 곳 이상으로 정신적인 안정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 8시간 가까이 수면을 취하는 침실은 물론 함께 웃고 떠들며 식사하는 식탁과 주방, 함께 생활을 공유하는 거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함께' 숨쉬며 살아가는  원목가구의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 없다.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는 신혼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좋은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전시상품 원가 이하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제 원목가구 공장직판 브랜드인 우드테라피는 저가의 MDF는 물론 PB나 무늬목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원목으로 제작한 다양한 원목가구를 원가 이하에 판매하는 전시상품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 1200평의 초대형 매장으로 확장이전한 우드테라피는 매장에 전시된 상품을 합리적인 특가로 구입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원목침대를 비롯하여 원목식탁, 원목장롱 등 다양한 원목가구와 함께 리클라이너 소파와 가죽쇼파, 통원목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품목들을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쇼룸은 물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과 판매 관리까지 진행하며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우드테라피는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혁신적으로 절감하며 합리적이고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원목가구를 경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5년 이상 가구를 생산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1:1 맞춤제작은 물론 디자인과 사이즈 변경, 컬러와 목재 변경 등 다양한 주문제작을 통해 나만의 가구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인 3년의 무상보증기간과 15년의 A/S 기간을 적용하며 신뢰도 높은 원목가구 관리 시스템을 검증받은 우드테라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 까지 튼튼한 원목을 사용하면서 정직한 원목가구의 기틀을 잡아가고 있다.

특히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동일한 정찰제를 적용하며 전국 어디에서라도 동일한 가격에 보다 좋은 가구를 투명하게 구입 할 수 있는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소위 말하는 바가지 없는 가격정책으로 전국 어떤 매장과도 비교가 가능하게끔 하였다.

원목공장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이사와 입주,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인근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는 물론, 시흥가구단지나 광명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권 전역에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AA등급 고무나무와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있는 다양한 시리즈는 물론이고 FAS 등급의 오크와 월넛을 가공한 제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1200평의 전국 최대규모의 쇼룸을 부평 IC 근처에서 운영중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안내중이며 네이버 톡톡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