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멀리 가지 않고 집이나 가까운 거리에서 휴식을 즐기는 사회현상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족'이 늘어남에 따라, 홈리빙을 주제로 한 제품들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한편 가족이 함께 공유하는 거실의 개념도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조명되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샤무드쇼파 전문 플랫폼 '패샤소파(Pasha)'가 쇼파전문매장을 7월18일(토)부터 전국 대도시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것으로 알려졌다. 

각 직영점은 8월부터 12월까지 릴레이 오픈될 예정이며, 이에 부산김해가구거리, 송파하남가구단지 등 접근성이 높은 주요 지역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친환경 페브릭쇼파브랜드 패샤의 제품 콜렉션은 E0등급의 목재로 제작한 프레임과 유해성분 안전기준을 준수하는 고밀도 스펀지폼, 그리고 독일 OKIN, HETTICH 사의 국제인증 특허 하드웨어 등 인체 친화적인 소재들로 내부를 구성한다. 

또한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3인용 및 4인용페브릭소파, 원목쇼파추천 모델을 포함한 패샤의 패브릭쇼파 라인업은 기존 이지클린소파에서 한 단계 진화된 원단을 선보이고 있다. 

페브릭계의 혁신으로 일컫는 기능성 신소재 '패샤_PA (Germany)'는 독일 플라츠(platz)사의 2021년 5세대 이지클린원단으로 국내최초 스크래치 마모강도 30만회 이상의 성적을 인증하며, 기존 아쿠아 이지클린원단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2021년 최신 소재개발의 쾌거를 달성했다.

패샤소파의 또다른 기능성 원단인 '패샤_SH (Portugal)'는 40년 전통의 포루투칼 엘라스트론(elastron) 사에서 독자개발한 5세대 신소재 이지클린원단으로, 안티 박테리아의 항균 기능과 친환경 유럽 오코텍스 마크로 안전성을 인증한 소재다. 한편, 이스라엘 임팔라 사 제작 원단인 임페리얼imperial '패샤_IM (Israel)'는 실크같은 터치감으로 주목받는 소재로, 공급 라이센트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여 원단의 품질은 물론 철저한 A/S도 인증하고 있다.

쇼파브랜드 패샤는 인천시흥가구단지, 일산파주운정가구단지, 경기광주가구단지 등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정확하고 한단계 빠른 A/S망을 구축하고 있다. 

7월18일(토)부터 8월30일(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품목과 각 직영점별 추가할인, 통가죽 수제 클러치백 증정(통가죽쇼파 구매시), 반려동물을 위한 강아지쇼파계단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직영점 소식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