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단지 인근 '가구소임'은 신혼부부 입주가구등 많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디자인 가구 전문점이다. 최근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오래된 집안의 가구들을 교체하고 쾌적한 휴식공간의 연출이 중요해지면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강조된 인테리어로 자신의 취향대로 집을 꾸미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처럼 가구,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홈퍼니싱’이라는 새로운 키워드가 급상승 하고 있다. 홈퍼니싱이란, 홈(Home)과 퍼니싱(Furnishing)의 합성 신조어로 SNS가 활발한 20~30대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40~50대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가구소임의 ‘심플, 모던’ 컨셉의 트렌디한 가구가 SNS와 인근지역 방문고객을 통해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가구소임은 퀄리티 있는 가구의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들을 제공하지만, 무조건 저렴한 가격의 가구만을 추구하지 않는다. 최대한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친환경 가구를 제작하여 내구성을 높이려는 연구와 개발을 끊임없이 한 결과 신혼가구,입주가구로 많은 고객층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이곳의 가구들은 친환경 제작으로 까다로운 유럽 기준을 충족시킨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방충량이 ZERO에 수렴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모두 조절이 되는 맞춤제작 상품이어서 고객들의 니즈도 반영된다.

가구소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더 다가가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기 위해 매달 새로운 가구를 출시하고 있으며, 목적과 분위기에 가장 부합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혼가구와 신규 입주가구를 위해 199패키지 특별 할인전을 통해 친환경 이지클린 4인용 패브릭쇼파,4인용 세라믹식탁 SET,사이드 테이블을 199만원에 초특가로 구매할수 있다. ‘가구소임’의 제품 및 가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