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선(예비타당성 진행 중)으로 추후 대중교통망이 확장될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지면서, 수도권 북부지역 중 고양 삼송지구는 여러 가지 개발호재와 미래발전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예비타당성을 진행 중인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사업의 예상수혜지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안 설비, 편의시설 등 아파트의 편리함과 테라스, 정원, 다락 등 주거공간의 활용 등으로 우수한 입지를 고루 갖춘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의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해당 단지는 우미건설과 RBDK가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우미건설이 시공해 안정적이고 효율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고양삼송택지 개발 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BL, 9-2BL(E), 9-2BL(W), 연립주택용지 B-3BL, B-6BL, B-7BL 총 6개 블록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84㎡으로 블록별로 다양한 주택형과 서비스면적이 계획되어 있다. 입주는 21년 10월 앞두고 있으며, 총 527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외부 침입을 방지하고 사생활 등을 보호할 수 있도록 CCTV 등 보안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어린이집과 피트니스클럽, 라곰라운지 등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하여 주택의 공간활용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다락방, 테라스 정원, 세대공용창고 등 기존 아파트에서는 찾기 힘든 다양한 서비스면적을 제공하는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선착순으로 동호를 지정 중이다. 입주는 21년 10월로 예정되어 있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분양 문의는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통해 가능하며, 견본주택은 손 소독제 세정 및 마스크 착용과 체온 측정을 거친 뒤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