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이 매장리뉴얼을 앞두고 오는 8월 23일까지 약 한달 간 전 품목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역대급 할인이벤트를 마련하고 다양한 콘셉트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 혼수·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품목별 절반가에 가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특히 오크, 티크, 애쉬, 월넛, 페브릭소파 등 다양한 수종의 원목가구는 물론 AA등급의 고무나무 가구인’니즈시리즈’도 포함되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블랑드코홈의 베스트 가구인 니즈시리즈는 최상의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한 가구로 공기 정화는 물론 스트레스 제거, 실내 습기 조절, 아토피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대표적인 하드 우드로 내구성이 좋고 견고하며 변형이 없어 프리미엄 원목가구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블랑드코홈’의 월넛 원목가구는 웅장하고 뚜렷한 나뭇결과 중후한 다크브라운 컬러의 월넛 그리고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희소성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오크 원목가구 역시,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아름다운 색감으로 주로 고급 실내용 가구로 많이 제작되는 고급 수종으로 피톤치드를 다량으로 함유하여 살균작용의 효과뿐만 아니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가구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블랑드코홈은 인증 받은 친환경 원목과 AURO 천연오일을 사용하여 인체친화성, 디자인, 실용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철저한 품질보증기간과 A/S 보증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확실한 사후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브랜드 런칭과 함께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원목침대프레임은 수납형, 조명형 등 다양한 옵션이 추가된 친환경 원목침대로 포켓스프링, 메모리폼, 라텍스 매트리스 결합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침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금액적인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블랑드코홈 측은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이번 행사를 기다려준 소비자들이 많아 준비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우려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둘러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며 “원목가구 분야에서 친환경 주거문화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2층 100평 쇼룸에는 2021년 트렌드에 맞는 신소재 이지클린 패브릭샤무드쇼파를 입점해 신혼가구패키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추천하고 있다.

오는 8월까지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역대급 원목가구&패브릭소파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