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아침을 시작하는 곳이면서 하루의 지친 피로를 녹이는 휴식 공간인 침실 환경 조성에 공을 들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현상을 대변하듯 수면 시장도 3조원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베티룸은 국내에서도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세계 상위 매트리스인 ‘템퍼’와 ‘씰리’를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식대리점으로 수입침대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나사에서 항공우주재료로 개발한 첨단 소재로 제작되며 엄격한 제조 과정을 거치면서 우수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특히 저탄성으로 복원 속도가 느려 자는 내내 뒤척여도 옆에 누운 사람에게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아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매트리스로 손꼽힌다.

베티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정품 템퍼는 병행 수입 제품과 비교해 템퍼층이 75% 높게 설계되어 체중을 전체적으로 분산시키고 몸을 편안하게 잡아줘 장시간 누워있어도 불편하지 않고 안락함이 오래 지속된다. 모델에 따라 달라지나 품질 보증 서비스의 경우 평균적으로 10년 이상 제공하며, 커버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과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한편 설립된 이후 139년 동안 침대만을 제작해온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전세계적으로 5성급 이상 호텔 및 리조트에 매트리스를 공급하여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뒤척임에 반응하여 즉각 체압을 잡아주고 허리통증과 어깨결림을 잡아주는 매트리스를 끊임없이 개발 중이며, ▲부드러운 쿠션감 ▲단단한 지지력 두 가지의 기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로도 유명하다.

이외에도 베티룸에서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쇼파를 전시 판매하여, 거실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가구로써의 역할 외에 공간활용과 인테리어 측면도 강조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최상급에 속하는 프리미엄급 라인의 고급 가죽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 복원력과 텐션감이 뛰어난 명품쇼파로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베티룸 관계자는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남양주마석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전품목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티룸’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로 연중무휴 운영되며 템퍼씰리침대 외에도 세라믹식탁, 원목 페브릭침대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 판매한다. 이번 전 품목 할인 이벤트 및 베티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