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 최저가매장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에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과의 연동할인과 더불어 신품급 전시상품 특가, 바디필로우, 쿠션 2+1 사은품 증정 할인행사가 주요 내용이다.

이태리어로 가장 좋은 것을 뜻하는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내에서는 아쿠아클린쇼파라는 유럽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이 된 원단을 제시한다. 이 아쿠아클린소파는 기능성패브릭쇼파 계통으로 샤무드소파, 사하라쇼파 중에서도 품질 및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는 원단이다.

이러한 아쿠아클린쇼파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에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다는 친환경 인증과 더불어 FREE PFC 인증을 통해 친인체 인증까지 받았기 때문이다. 또한, ISO 국제 표준 인증까지 통과를 하여 내구성 부분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아쿠아클린소파를 선택할 때에 유의점도 생기고 있다. 바로 중국과 이스라엘 같은 제 3국에서 생산이 된 이후 유럽 유통회사를 거쳐오며 유럽 기능성패브릭원단이라고 이미지 세탁을 하여 판매하는 매장들 때문이다. 이러한 원단들은 선택 시 기능도 매우 떨어지며 인체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 모르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선택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에 7월 23일~7월 26일간 열리는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홈 인테리어와 조명, 공구, 홈시큐리티 등 다양한 분야가 선보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관련된 모든 것들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