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동탄가구단지 신혼 소파 전문매장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 수원경향하우징페어 개최개념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끌기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행사와 더불어 신품급 전시 상품 할인행사, 쿠션 2+1 증정 등이 주요 행사 내용이다.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는 천연가죽 중 가장 높은 등급인 ‘에닐린 플러스’등급과 기능성패브릭소파 중 ‘아쿠아클린쇼파’를 제시하고 있다.

아쿠아클린소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1등급을 받았으며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친인체 인증까지 끝마쳤다. 또한 ISO 국제 표준 인증까지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아쿠아클린소파 선택 시 매우 유의하셔야 한다. 중국과 터키 같은 제 3국에서 생산이 되고 난 이후에 유럽에 위치한 유통회사를 거쳐 국내로 들어오는데 이것들을 유럽에서 생산이 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속여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하였다. 덧붙여 “베니시모 수원 동탄점 내에서는 생산국가 인증서류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안내,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아류작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관계자는 “이번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는 홈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조명, 전기 등 주택과 관련된 모든 분야들이 포함되기 때문에 이에 관련된 소비자들이 방문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