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기능성패브릭소파 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 수원경향하우징페어 개최 맞이 할인행사에 대한 안내를 진행하였다.

이번 개최 맞이 할인행사에는 신품급 전시 상품 특가 할인행사와 더불어 바디필로우 1개, 쿠션 2+1증정,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행사가 주요 내용이다.

수원가구단지 기능성패브릭소파 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창고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착석 후 비교 선택이 가능하며 모든 상품들을 인건비, 수수료, 자재비, 마진 비용까지 적혀져 있는 완전정찰제를 통하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매장 내에서는 ‘소프트 터치’,’테지도’와 같은 퀄리티 높은 기능성 패브릭 원단과 더불어서 E0등급의 자연과 가장 가깝고 내구성이 높은 목재를 이용하며, S자 스프링,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유해물질 테스트 인증이 끝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이용하여 제품들을 주문제작 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는 홈 인테리어와 더불어 조명, 홈 시큐리티, 공구 등 주택과 관련된 모든 분야들이 행사에 포함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이에 인근 가구매장들은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을 이끌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선보인지 별로 안된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보내주시는 성원만큼이나 다양한 할인행사들과 사은품 증정을 통해 보답을 해드리고 있으며, 위생 및 청결에도 꼼꼼한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선택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