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평가구단지’가 7월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50여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소비자도 많은 인 7만평 규모의 부산 최대 규모의 대형 가구단지이다.    

무엇보다 8월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되는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아파트 인근인 ‘구평가구단지’는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기 위해 각 가구점 마다 상담을 도와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할인 행사 이벤트는 구평가구단지 내에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점들로 진행중이며 해당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다.

현재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신혼 혼수 매트리스, 친환경가구, 소파, 세라믹식탁, 원목가구 등 역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구평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여 체험하고 상담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할인 이벤트 가구점 관계자는 “언제든 찾아 주시는 구입 희망자분들 니즈의 가구를 가져갈 수 있도록 컨설턴트를 통한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큰 할인을 적용하는 만큼‘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일대 입주 수요자에게 매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할인가도 적용 중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환영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구평가구단지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상시적으로 진행중이므로 방문객들이 계속적으로 증대 될 수밖에 없다. 특히나 가성비 좋은 가구를 찾는 분들께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각 브랜드가구 매장에서는 인기 수입 유명브랜드 제품 라인부터 대형가구 중소기업가구 외에도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제품 구입을 할 수 있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특별 할인 이벤트 혜택를 동시에 받을 수 있으며,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로 사용될 수도 있다.

한편, 입주가구 프로모션 이벤트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 구평가구단지로 직접 문의하거나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직접 방문시 방문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