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다온빌리지타운하우스'는 도심 인프라와 전원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데, 용인시 지곡동 일대에 위치하며 총 28세대로 조성된다. A타입 49평형 8세대, B타입 42평형 16세대, C타입 37평형 6세대 등으로, 모두 지상 1층~2층 규모로 조성된다.

다온빌리지 타운하우스의 콘셉트는 목조주택으로 공급되는 친환경 전원형 고급빌리지디. 목조주택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쾌적한 실내환경을 이룰 수 있다.

또 목조주택의 경우 일반 건축 자재에 비해 가볍기 때문에 지진에 비교적 적은 영향을 받으며, 낮은 열전도율과 유독가스 발생이 적어 화재 시 내화성도 높다. 또 단열성 및 보온성이 뛰어나 높은 에너지 효율을 지니고 있으며 CCTV 시스템, 메인 출입구 차단기 등으로 주거자들의 생활 편의를 도모했다.

교통 및 교육, 편의 등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다. 수도권 및 외곽지역으로 이동이 편하고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등이 인접되어 있다. 

 

 

또한 사업지 반경 500m 내 아파트 단지 3,634세대가 있으며 나곡초, 보라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있다. 이마트, 이케아 등 대규모 복합 시설도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인다.

관계자는 “용인 타운하우스 분양 다온빌리지는 넓은 마당의 2층형 단독주택이다. 맞춤 설계가 가능한 곳인 만큼 주거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도심 속에서 자연의 명품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입지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온빌리지 타운하우스는 샘플하우스가 오픈되어 있으며 사전 방문 시 예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