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오피스가구 브랜드 아모스아인스가구가 최근, 다양한 금융권기업에오피스가구를 납품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모스아인스가구는 그동안 다양한 분야의 스마트오피스가구 제품군을 꾸준하게 연구개발해오고 있으며 19년도 부터는 기업은행 을지로 본점에 매 분기별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아모스아인스 연구개발팀 관계자는  “최근 업무의 효율성과 사용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오피스가구가 각광받으면서 업무 집중도와 효율성에 크게 영향을 받는 금융권 기업에 아모스아인스가구 제품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기업은행 을지로 본점에 납품된 제품은 중역용 1000시리즈와  1200시리즈, A12책상시리즈 등을 중심으로 원활한 회의환경 구축에 도움을 주는  AT12시리즈 회의테이블과 우수제품 서가 등이 납품되었다.  단순하게 사무용가구라는 범위를 넘어 스마트한 업무공간으로 개선되는데 아모스아인스가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아모스아인스가구는 금융권 외에도 쾌적하고 수준높은 업무공간을 필요로하는 많은 기업체에서 높은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어 앞으로 글로벌시장에서의 약진이 기대된다. ㈜아모스아인스가구는 지난 2월 조달청장표창 수상과 A12시리즈 AT시리즈가 굿디자인으로 선정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