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프레임 신제품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월넛, 베이지 톤을 활용해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깔끔한 침실 스타일의 정점을 보여준다.

시몬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시몬스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 ‘시몬스 룩’은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카누스(Canus)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카누스(Canus)’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곡선형 헤드보드 디자인에 스틸 소재 다리가 더해져 슬림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나무의 질감이 느껴지는 아늑한 느낌의 ‘월넛’과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의 ‘오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테아노(Teano)’는 심플한 사각 프레임 구조에 단차를 두는 디테일을 더한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프레임이다. 프레임 하단의 높이를 낮춰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패브릭 소재의 헤드보드 양 측을 원목으로 마무리한 ‘데르펠(Derfel)’은 낮고 넓은 디자인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프레임이다.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와 세련된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