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민갑부를 통해 우드슬래브 편이 방송되면서 친환경원목가구 우드슬랩테이블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다.

특히 이사를 앞두고 있거나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젊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개성을 표현하면서 관심이 증푹되고 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관련 주문이 늘어나고 스타벅스테이블에 대한 인기도 함께 치솟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장마철이 지속되고 습도관리가 중요한 때 일 수록 천연 원목으로 만든 친환경원목가구를 맞이 찾게된다.

그중에서도 원목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직판 형태로 소비자 직거래를 진행중인 우드테라피는 국내에서 직접 생산과 판매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가장먼저 구축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가장 대중적인 뉴질랜드 소나무 뉴송을 비롯하여 엠버, 망고 등의 목재는 물론이고 북미산 월넛, 마호가니, 미드퍼플 등 고급수종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권을 존중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수입한 원목을 국내에서 직접 건조하고 가공하면서 고품질의 국내산 우드슬랩테이블을 생산하고 있다.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서 제작하는 우드슬래브는 식탁 뿐 아니라 가정용 테이블, 회의용 탁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목재 특유의 무늬와 느낌을 그대로 살려 제작하기 때문에 세상에 단 하나뿐인 통판으로 제작하고 있다.

 

더불어 우드테라피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우드슬랩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는데 목재의 길이나 무늬 등에 따라 천차만별의 가격을 설정하는 여타업체들과는 다르게 동일 목재 동일 사이즈를 정찰형태로 판매하면서 누구나 쉽고 투명한 가격에 거품없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정찰판매가를 온라인에서도 공개하면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비교가 가능하도록 하며 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있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합리적인 원목가구 브랜드의 대명사인 우드테라피가 원목침대나 원목거실장, 원목장롱 등 기존 가구에서 우드슬랩의 판매를 확장하고 있다' 면서 '25년 이상의 원목공장운영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보다 좋은 우드슬랩식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한 우드테라피는 부평IC에서 5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며 접근성을 높이고 있으며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도 20분 내외면 도착할 수 있어 좋은 교통편을 자랑한다.

또한 최근 입주가 진행중인 김포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김포 한강메트로자이,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더샵의 입주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드테라피의 우드슬랩은 홈페이지 게시판 및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