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개의 가구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용인 흥덕가구단지에서 본격적인 여름휴가철 및 입주, 신혼시즌 기간을 맞아 핫썸머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혼부부 및 입주 예정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흥덕가구단지에서 기획한 이번 파격세일이벤트는 카드사 상품권 증정 및 무이자 할부 혜택, 추천상품 특집전 등이다.

어정가구단지, 리빙파워센터, 동탄가구단지 인근 가구 구입을 앞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용인가구거리 인근 흥덕가구단지는 국내/외 브랜드가 드넓은 대지에 펼쳐져 있는 대형 가구단지로 소파, 원목가구, 아동/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전문브랜드 매장이 입점되어 편리하면서도 즐거운 가구쇼핑 단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수원 IC, 용인 흥덕 IC에서 5분거리, 태광 CC내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매장마다 쾌적하고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어 자유로운 주차가 가능하다.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종합가구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가구들을 한번에 구입할 때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서 그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카드사 상품권행사 및 정부재난 지원금 등을 활용함으로써 더 알뜰한 구매 방법을 제시한다”고 덧붙였다.  

또, 모든 가구들을 직접 누워 보거나 체험하여 구입할 수 있는데,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 내에 손소독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주변 즐길거리로는 용인베이커리카페 ‘브레드쿠쿰’도 있다. 용인 흥덕가구단지와 태광CC 초입에 위치하여 사람이 몰려도 번잡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는 대형카페로 서울경기 지역 거주자들의 데이트장소, 모임장소, 가족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원스탑 가구쇼핑과 함께 도심 속 나들이 계획을 세우기에 적합하다.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안내는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 또는 내방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