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일산가구단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전국에서 많은 신축아파트가 입주를 시작한다. 특히, 8월에는 송도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단지 2단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더샵지제역센트럴파크 등 3,000세대부터 1,000세대 이상 되는 대단지 신축아파트가 입주를 진행하면서 휴가를 가기 전 입주가구 준비를 끝내기 위해 일산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최근 여름 가구박람회 진행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대로 여름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공급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일부 소비자는 가구박람회 혜택을 받지 못해 할인 관련 문의가 늘면서 일산가구단지는 다른 지역에 있는 파주, 김포, 고양, 분당 가구단지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8월 입주를 준비하면서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 저렴한 가격대로 신혼가구와 혼수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입주 고객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단지 2단지, 송도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입주 고객 이외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전국에서 입주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침실가구와 거실가구, 주방가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세라믹식탁부터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수입매트리스 등을 취급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을 통해 특별할인가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따라 입주가구 패키지를 최대 30% ~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와 식탁, 쇼파, 침대 등의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가 있다. 특히, 회원사 매장 중 소파279 매장에서는 북유럽원목가구 세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으며 일산 다우닝가구는 전시상품 특별 할인과 신상품 할인 그리고 홍대 디자인가구 역시 다양한 신상품 할인 행사를 준비 하였으며 이외에도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을 통해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가구를 준비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1문, 2문, 3문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로 약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국내 그리고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소비자가 개인 취향에  맞는 가구를 찾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 페르도미어, 네트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정품을 취급하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도 입점이 되어 있는 만큼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가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 후 본인에게 맞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으로 문의하거나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