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파주가구단지 소낭구 일산1문점은 ‘신혼·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여름휴가 시즌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소낭구 일산1문점 관계자는 "여름 특가 이벤트 대상에는 비스포크장롱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도 갖춰져 있으며 브랜드별 신상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있다"라고 밝혔다.

비스포크장롱침대는 옷장과 침대를 하나로 결합해 제작한 올인원가구로 배치를 주거공간과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바꿀 수 있다. 또한 친환경 고무나무 원목으로 헤드 부분을 제작하여, 간단한 소품을 수납 보관할 수 있는 공간과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한 LED 조명, 내장형 콘센트가 있다.

이어 "원목가구, 이태리통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뿐만 아니라 모던가구, 앤티크가구 등 가구 및 다양한 제품까지 만나 볼 수 있어 혼수를 장만하려는 신혼부부와 신도시 입주 예정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일산고양가구매장을 비롯해 파주운정신도시아이파크, 화성동탄2센트럴써밋 등 새롭게 입주를 시작하는 입주 예정자들,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패키지 이벤트 혜택도 있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은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선정해 침대 프레임과 거실장 등을 맞춤 제작할 수 있으며 전문 직원이 맞춤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 예산과 희망 사항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국내에서 가구 공장을 운영하며 직접 주문 생산 및 자체 제작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또한 고양페이 및 경기재난기본소득,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할 수 있어 예비부부, 아파트 입주 가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며 매장 내 철저한 위생 관리와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에 손 소독제를 구비했다.

일산가구점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었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