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전, 가구 시장에서 나타난 휘게라이프(아늑하고 편안한 주거 공간을 추구하는 삶) 문화가 침구 시장의 소비 패턴까지 변화시키면서 질 좋은 수면을 위한 투자를 계속해서 늘리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딥어클락’에서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할인하는 여름 이벤트를 마련하고 쿨베개 100%증정과 호텔명품 침구류 파격세일전을 진행한다. 

딥어클락은 기존 해외직구의 장벽으로 여겨지던 느린 배송, 유통과정의 불투명함을 해결하고자 중간유통과정을 없앤 직수입 시스템을 통해 명품수입매트리스를 들여오고 있으며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해는 서비스로 투명성은 강화하고 직구의 단점은 개선했다.

지난 6월 전국 7개 직영점을 오픈한 ‘딥어클락’은 모든 직영점에 매트리스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무료로 맞춤상담을 제공하며 구매예산이나 희망사항, 수면스타일과 사용자의 체형 등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배송 전문직원이 자택까지 제품들을 배송해 설치까지 책임지고 있어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제품들은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쳐 100%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침대프레임도 맞춤 제작이 가능해,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을 제작할 수 있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딥어클락’의 파격할인 호텔명품 침구류는 사계절 사용 가능한 럭셔리 베딩으로 통기성과 발습력이 뛰어나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해 주어 힐튼, 콘래드, 인터컨티넨탈, 쉐라톤 호텔 등 세계적인 유명호텔에서도 체험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러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중에서도 가장 많은 매트리스와 시리즈를 전시하고 있으며 오픈특별 최저가와 모든 구매고객 쿨베개 100%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며 “운영 중인 모든 매장들은 매장을 주기적으로 소독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 손세정제를 곳곳에 배치하는 등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호텔명품침구류 및 미국수입매트리스 파격 세일전과 쿨베개 증정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딥어클락 공식 블로그 및 전국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