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은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는데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자체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1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직접 혼수가구를 제작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대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췄으며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1:1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난 국내산 언더레일 적용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자연 건조된 원목만을 사용하고 모든 제품들은 독일 아우로 친환경 오일을 사용하였다.

최근에는 트렌디한 감성의 패브릭소파 브랜드를 론칭하고 자체 제작으로 3~4인용, 카우치쇼파 등 쇼파전문매장의 기능성과 편리함, 부드러운 착석감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달 말까지 공동구매 진행으로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2000, 월넛식탁 벤치1 등을 판매하며, 매장 리뉴얼 제품들은 최대~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수종과 원목침대와 월넛식탁 등 맞춤형 수제원목가구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최근 론칭한 패브릭소파와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로 내 삶과 내 집에 어울리는 홈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시 길 바란다”고전했다.

할인 행사와 공동구매 제품 정보, 그리고 신제품 안내, 김포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등 하반기 직영점 오픈 등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