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의 페브릭소파와 현대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디한 샤무드이지클린 소파가 500평대의 넓은 전시장에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1:1상담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제작이 가능한 ‘패샤소파’가 전국동시오픈 역대급 할인전을 준비해 예비신혼부부, 입주, 이사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 18일부터 인천시흥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 등 릴레이 오픈을 진행하고 있는 ‘패샤소파’는  4~6인용 샤무드이지클린, 코너형카우치 패브릭소파, 통가죽원목소파의 가격할인과 사은품 증정을 추천해 진행하고 있다.

‘패샤소파’의 패브릭소파는 국제 친환경 표준 규격인 OEKO -TEX® Standard 100 등급에 해당하는 친환경 섬유 인증을 통과한 원단으로 질감이 부드러우며 이지클린 기능으로 침투하지 못한 외부 오염물질이 손쉽게 지워지므로 환경적 요소에 취약한 어린아이들도 유해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틴데일테스트라고 불리는 원단 내마모성 검사에서 250,000~300,000 cycle에 해당되는 수치를 기록, 높은 내구성으로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샤_SH 소파(엘라스토론 사), 패샤_PA(플라츠 사) 소파, 패샤_IM(임팔라 사)  원단만의 장점을 극대화고자 늘어남과 꺼짐을 보완한 40K 밀도 고밀도폼, Agion항균기술 접목, 독일제 하드웨어, 이태리 엘라스틱밴드 등 세계적으로 검증된 글로벌 자재만을 엄선한 뒤 추천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선택기준에 부합하도록 고품질의 친환경 소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경기도 광주 가구단지, 김해부산가구할인매장, 등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정확하고 한 단계 빠른A/S구축망을 통해 소비자 응대에 나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섹션별로 나뉜 소파 매장에는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샤무드 원목쇼파, 아쿠아스웨이드 쇼파 그리고 기능성 패브릭 쇼파가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고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 쇼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며 “또한, 아쿠아클린소파도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제작해 배송해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패샤소파’는 오는 8월 말까지 약 한달동안 전품목 추가할인과 각 직영점별 추가할인 (두가지), 통가죽쇼파 구매시 통가죽 수제 클러치백 100% 증정, 옐로우yellow, 그린green 색상의 소파를 선택시 추가 할인, 기능성 패브릭쇼파 구매시 2단 혹은 3단의 반려견 쇼파계단이나 강아지 쇼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추천 진행한다.

패샤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