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근처 매장 내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다른 곳에서는 살펴볼 수 없었던 특별함을 제시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 사은품 기본증정을 비롯하여 유아용 토퍼 세트, 바디필로우,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중 1개 증정 및 유명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멀티숍이며 창고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가격, 브랜드를 알리지 않고 진행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가 가장 편안한 것을 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6~10%의 중간 불필요한 마진들이 들어가지 않아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최저가보상제를 1년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금액적인 측면에서도 만족도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이외에도 원목, 가죽, 기능성 패브릭 프레임들을 주문제작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전시되어 있는 상품은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들을 최대한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조건들을 준비해놓았다. 또한, 최근 전염병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1일 1소독 및 직원 발열체크를 통해 여건들을 최대한 좋게끔 준비해놓았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