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감각적인 소재와 컬러, 다양한 기능과 실용성을 담은 가구로 편안하고 안락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BETTYROOM베티룸’이 최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쇼파를 입고하고 신혼혼수가구 구입고객을 위한 특가한정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씰리와 템퍼 매트리스 공식대리점 이벤트로, 매장에 전시된 씰리템퍼 매트리스 특가전 소식을 전해 마석가구단지 방문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베티룸 전시장에서는 1인용부터 4인용까지 가족 수와 사용자의 용도를 고려해 다양한 리클라이너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소재의 다양성을 살려 기능성 패브릭원단을 적용한 트렌디한 리클라이너 모델도 입고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자연 그대로의 모공과 주름까지 살아있는 천연가죽으로 제작한 하이퀄리티 가죽소파를 선보여,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는 부드러운 명품소파로 사랑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기능성을 더해 사용하는 사람의 편의를 고려한 패브릭 소재의 소파도 선보이고 있는데,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경우 아이들의 크레파스, 초콜릿 등을 쉽게 지울 수 있는 원단으로 내구성과 마모성도 강해 스크레치나 찢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소파로도 유명하다.

한편 세계 침대 선호도 상위 브랜드인 템퍼, 씰리의 공식대리점인 ‘베티룸’은 다양한 시리즈의 라인업을 갖추고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한 매트리스 전문가를 상주시켜 매트리스의 특징 및 구성을 설명해 주는 등 편리한 쇼핑을 돕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씰리와 템퍼 매트리스를 사이즈, 컴포트 레벨별로 구분해 각 브랜드별 인기상품들로 한눈에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을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맞춤제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사는 마석가구단지에서 수십년간 한자리를 꿋꿋하게 지키고 품질 좋은 가구와 진정성 있는 사후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며 “현재 500여평의 매장에 소파, 주방가구, 키즈가구, 디자인가구 등을 전시하고 있어 효율적인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베티룸’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로 연중무휴 운영되며 템퍼씰리 침대 외에도 대리석 식탁, 원목 패브릭 침대, 4인용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 판매한다. 

이번 씰리침대 템퍼매트리스 특가전 및 리클라이너 입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