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각종 규제로 아파트 분양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개편되면서 부동산시장에서 저평가됐던 지역들이 재조명을 받고 있다. 특히 안양수리산 포레가 위치한 안양 만안구 지역은 신안산선(안양~여의도), 월판선(안양~판교), GTX-C노선(금정~강남)등 교통호재와 합리적인 가격 등이 부각되면서 주거환경 개선 및 시세차익에 대한 기대감으로 분위기 반전 중이다. 

교통 및 개발호재가 맞물리며 안양시 만안구에 실거주를 고려하는 수요층이 급속도로 확대되면서 아파트값 또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감정원 집값 통계를 보면 안양 만안구의 최근 3개월 집값 상승률은 2.7%에 달했다. 경기도 전체 상승률 1.27%의 2배가 넘는다.

만안구는 이미 비싼 광명시와 평촌신도시와 붙어있다. 최근 3개월 집값 상승률은 중요한 지표다. 이러한 가운데 안양역 인근 입지인 안양수리산 포레는 안양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누리면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정 세대에 한해 조합원을 모집 중인 ‘안양수리산 포레’는 자동차로 5분만 이동하면 광명 이케아, 코스트코는 물론 평촌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각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

‘안양수리산 포레’는 총427세대로 전용면적59㎡,74㎡,84㎡ 등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중소형 위주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향 위주의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단지 내에는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타, 키즈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교육여건 또한 뛰어나 자녀를 둔 세대의 편의성 또한 우수하다. 단지 옆 양지초, 안양명문 신성고, 안양외고 등 단지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중앙시장, 대형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권을 보장한다.

안양수리산 포레는 인근 아파트 분양가 대비 30~40%이상 저렴한 1400만원대로 공급가가 책정된다. 주택홍보관은 평촌 범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후 방문하면 보다 자세하고 여유로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