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능성 패브릭소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기존 패브릭소파에서 발생하던 먼지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오염 제거 등 관리가 쉽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맞춤제작 패브릭쇼파 브랜드 ‘패샤소파’는 시흥인천가구단지, 김해부산가구거리, 송파하남가구단지 등 전국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쇼룸 방문 고객대상으로 오는 8월 말까지 약 한 달 동안 전품목 추가할인과 각 직영점별 추가할인 (두가지), 통가죽쇼파 구매 시 통가죽 수제 클러치백 100% 증정, 옐로우yellow, 그린green 색상의 소파를 선택시 추가 할인, 기능성 패브릭쇼파 원목쇼파,구매시 2단 혹은 3단의 반려견 쇼파계단이나 강아지 쇼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패샤소파’는 이태리산 자연 원피의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린 가죽소파와 샤무드소파, 아쿠아이지클린 소파, 패샤_SH 소파(엘라스토론 사), 패샤_PA(플라츠 사) 소파, 패샤_IM(임팔라 사) 소파 등 최근 인기를 끄는 기능성 페브릭소파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패샤소파’의 신소재 페브릭 소파는 섬유에 먼지와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을 억제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을 98%이상 차단하기 때문에 햇빛에 의한 변형이나 변색에 강하며, 오래된 얼룩 역시 물에 적신 헝겊을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면 쉽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애완동물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추천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인, 3인, 4인용, 카우치, 코너, 리클라이너 추천 원목소파까지 다양한 모델들이 있어 어떠한 거실구조에도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작은 평수에서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소파의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일산파주운정가구단지, 패샤소파 관계자는 “1:1 맞춤 상담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의 상품을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 받아볼 수 있다”며 자체 브랜드 공장을 운영하며, 정확하고 한 단계 빠른 A/S구축망을 통해 소비자 응대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패샤소파의 추천 이벤트와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문의할 수 있으면 각지점 오픈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