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로 분주했던 2020년도 어느덧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올해 초 매장을 확장한 ‘우리목재 더 내추럴’ 전시장에서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우드슬랩 테이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시즌에 직접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급 원목 도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국내에서 보기 힘든 수종의 테이블, 6인용식탁. 4인용원목식탁과 수려한 디자인의 원목의자까지 겸비하고 있고 3~5미터 사이즈의 대형테이블도 전시가 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보는 재미 또한 충족시켜준다.

우드슬랩(WOODSLAB), 또는 우드슬래브라 불리는 제품은 100% 통원목의 성격을 고스란히 살려 나무 특유의 결과 나이테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제작 방식으로는 원목을 직선으로 절단해 제제하는 방법으로 한 목재에서 곧은 결과 무늬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우리목재 더 내추럴’ 은 국내 최다의 수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하는 모든 원목을 직접 수입, 가공하여 공정과정에서부터의 완벽한 관리를 중요시한다. 원목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뒤틀림이나 변형을 최대한 방지하며 고급 매장에 납품하는 퀄리티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다.

더 나아가 우드슬랩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에 걸맞는 고급 통원목으로 제작된 거실장도 사이즈별로 함께 구입이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종류의 원목 제품들을 두 눈으로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구매에 대한 선호가 높은 편이다.

일산우드슬랩 매장 ‘우리목재 더 내추럴’의 한 관계자는 “느리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제대로 된 가구, 소비자가 접근하기 쉬운 가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질의 우드슬랩 제품 생산과 판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우리목재에서 공장직영으로 직접 제작한 우드슬랩 및 다양한 원목가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우리목재 더 내추럴'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검색 창에 '우리목재 더 내추럴'을 검색하여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