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로 확장이전한 우드슬랩테이블 전문브랜드 ‘에스턴우드’가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리쇼파 브랜드 ‘패샤’를 입점하고 4~6인용 소파를 선보이는 한편 입주, 신혼가구 세트 추천 할인전을 갖는다고 밝혔다.

 ‘에스턴우드’은 6인용식탁 및 대형원목 테이블을 판매하며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한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테이블 상판 사이즈, 디자인, 수종 등을 선택해 맞춤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넛, 퍼플하트 등 30여종의 나무를 취급하며 인공건조와 자연건조를 병행해 수분을 적게 함유한 나무로 제품을 생산해 나무 특유의 따뜻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우드슬랩 테이블을 만들고 있으며 건조 작업 후 나무에 구멍이 있거나 갈라진 부분에 에폭시 작업을 거치고, 친환경 오일로 마감처리 하는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고양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 등 고객들에게 대형 쇼룸에 입고된 거대한 수입 목재의 원형을 실제로 보고 어떠한 가공 과정을 거쳐 테이블 상판이 만들어 지는지 눈으로 확인하며 나무의 종류와 특징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 가구점에서 볼 수 없는 비규격 사이즈를 주문할 수도 있기 때문에 특별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입주, 신혼가구 구입 소비자들에게 주먹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 1층~3층 매장에 패브릭소파 ‘패샤’를 입점하고 맞춤제작이 가능한 우드슬랩 테이블과 천연 원목가구, 기능성 패브릭 소파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한 TOTAL 가구전문점이다.

에스턴우드에서 선보이는 ‘패샤소파’는 3대에 걸쳐 40년 가구공장을 운영하며 가구제작 노하우를 쌓아온 패브릭쇼파 전문브랜드로 국제 친환경 표준 규격인 OEKO -TEX® Standard 100 등급에 해당하는 친환경 섬유 인증을 획득하고 외부 오염물질이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자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가구를 중간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가구의 소재와 크기, 디자인까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제작한 다양한 에스턴우드 가구를 직접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스턴우드의 제품과 인테리어 감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룸은 10시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이벤트 제품과 할인율, 매장의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