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을 고집하는 친환경 수제 신소재 샤무드쇼파 전문매장과 원목가구 브랜드, 시흥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이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인테리어 맞춤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했다.

최근에는 4인용패브릭쇼파와 천연통가죽 쇼파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며 기존의 프리미엄 원목가구뿐만 아니라 북유럽풍 패브릭쇼파와 고급가죽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블랑드코홈의 소파는 색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스티칭 포인트, 천연원목과의 믹스매칭 등의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가구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해 심미성을 높인 가구로 알려졌다

원목가구할인매장 급 파격적인 가격으로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옷장 세트,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거실장, 뿐만 아니라 침대, 패브릭쇼파, 6인용원목식탁 등 다양한 맞춤가구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은 공간의 편리함과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컨셉별로 나뉜 500여평의 쇼룸에서는 직접 가구를 느껴보고 스타일을 매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고 원하는 공간에 사이즈와 디자인, 색상 등을 반영한 1:1 맞춤가구를 컨설팅 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가구 선택이 가능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4차공동구매를 준비한 블랑드코홈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공동구매 참여를 받고 있다. 공동구매 품목으로는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2000 (LED조명, 수납) 69만원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1100 (LED조명, 수납) 38만5천원 ▶월넛식탁 (6인용풀셋트) 벤치1, 1인의자3개를 189만5천원에 선보이며 정가보다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4차 공동구매 품목인 6인용원목식탁은 AA등급의 호두나무와 벨기에 모노크천연오일, 천연오일스테인으로 마감한 친환경 천연원목테이블로 블랑드코홈의 베스트가구로 유명하다. 또한 원목침대프레임은 북유럽 감성을 담은 친환경 원목가구로 천연원목과 친환경마감재를 사용한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피부가 약하거나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는 구매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모두 조절이 되는 맞춤제작 상품이어서 고객들의 필요를 잘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명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직영 공장을 운영중인,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자체공장에서 제작한 가구를 직영매장을 통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원목가구할인매장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가구를 제공할 수 있다"며 "무료배송, 공장원가 판매, 공동구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의 공동구매 제품 및 사은품 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