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의 리빙 문화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아쿠아클린소파, 카우치소파, 디자인쇼파 등의 제품들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가구 전문점이다.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신혼부부 또는 입주민들 눈을 사로잡을 특별한 타임특가행사를 진행중이다.

이에 인근 시흥장현리슈빌, 시흥장현지구모아미래도에듀포레, 한강메트로자이, 다야역두산위브더파크, 오산대역더샵센트럴시티 입주민들에게 관심이 매우 뜨겁다.

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소파는 유럽풍의 컬러감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으로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가가 많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 등의 최고급 패브릭 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를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알맞게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만족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 패브릭 직조방식과 달리 디바쎄의 패브릭소파는 직물위에 정전기를 이용하여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방식인 ‘플로킹 공법’으로, 25만번의 마모강도 테스트를 거친 내구성이 강력한 제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외관의 변화가 거의 없고, 외부 스크래치도 예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되어 인체에 유해한 62종 박테리아, 곰팡이, 진드기와 같은 균으로부터 안전하다.

현재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디바쎄 전국지점에서 특가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실용성 좋은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 4인용소파 등이 전시품 할인판매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키프 2+2인, 로엔 소파는 오는 8월 3일까지 15% 타임세일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