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대방건설

대방건설이 분양 중인 ‘양주옥정신도시2차 대방노블랜드 프레스티지’는 전타입이 마감되고, ‘프리미엄 3층형 펜트하우스’ 일부 세대만을 선착순 계약 진행 중이다. 

펜트하우스의 높은 희소성과 특별한 가치는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최고급 주거공간’이라는 데 기반한다. 실제로 유명 재벌과 사회 인사들이 이러한 펜트하우스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상위 1%의 성공한 사람들을 위한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펜트하우스의 높은 인기 속에서 양주옥정신도시2차 대방노블랜드 프레스티지의 프리미엄 3층형 펜트하우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목 역시 집중되고 있다. 양주옥정신도시2차 대방노블랜드 프레스티지는 1,859세대의 대단지로서 75m² 402세대, 84m² 1,040세대, 106m²·108m² 402세대, 175m²·181m² 15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펜트하우스만 일부 세대 분양 중이다. 

해당 펜트하우스는 단지 최상층에 위치해 뛰어난 조망감과 개방감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양주옥정신도시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65평 이상의 프리미엄 평형으로 5~6인 이상의 대가족이 생활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주거 공간을 자랑한다. 주말에는 온 가족이 옥정중앙공원을 바라보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펜트하우스의 인기와 가치를 높이는 요인이다.

대형교통 호재 및 각종 인프라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양주옥정신도시2차 대방노블랜드 프레스티지’는 도시 최중심에 위치하여 교통, 교육, 쇼핑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20일 ‘옥정~포천 광역철도 타당성평가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 보고회가 개최되었으며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전철 7호선 연장사업이 본격적으로 행정절차에 착수했다. 

또한 단지 앞으로 옥정고등학교와 초교예정부지가 있는 학세권 단지임과 동시에 인근에는 중심상업용지와 유통부지가 있어 중심상권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여, 옥정신도시 내 최고의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해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