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앞두고 있거나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젊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홈인테리어를 연출하고 개성을 표현하면서 우드슬랩, 원목식탁, 떡판테이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주방을 고급스럽게 꾸미는 것은 물론 거실을 마치 카페처럼 연출하는 등 우드슬랩 테이블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어 우드슬랩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일산가구 우드슬랩 전문점 미선디자인에서는 떡판테이블을 60~70% 파격 세일 및 인근 입주예정자 할인혜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근 김포양곡 한강금호어울림,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용산 센트럴파크 헤링턴스퀘어 등 신규아파트 입주예정자 프로모션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미선디자인 우드슬랩은 인도네시아 직수입으로 떡판테이블상판을 들여와 인도네시아 자바섬 월넛, 마호가니, 스기목 등 다양한 수종의 떡판과 철제 다리를 매치한 인더스트리얼, 내추럴 스타일 등 다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선디자인, 쉘부르퍼니쳐는 일산가구단지 내에서도 규모 있고 고급스러운 원목가구, 패브릭소파, 우드슬랩 등을 취급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세련된 스타일의 브랜드가구 제품들은 물론이고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우드슬랩 등 시대에 흐름에 맞는 트렌디한 가구, 혼수가구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신혼부부는 물론이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우드슬랩을 비싸고 고급스러운 곳에서만 사용하는 가구로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며 “제조 공정에서 불필요한 요소를 제외한 우드슬랩의 가격은 결코 다른 종류의 테이블과 비교해서 부담스럽지 않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이러한 사실을 인지하고 조금 더 친숙한 감정을 가져주신다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여름을 맞아 쿨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그동안 원목식탁 우드슬랩을 눈여겨 봐왔던 소비자들에게 기쁜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