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첨단대라수5차을 시작으로 하반기 광주, 전남 일대 신규 아파트 단지의 입주가 이어지고 있다.

오는 9월 광주그랜드센트럴, 상무지구영무예다움 등 대규모 아파트의 입주가 시작될 예정으로 이들 가구는 아파트 내부를 꾸미고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줄 입주가구 구매에 한창 신경을 쓰고 있다. 

광주가구단지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은 광주 및 전남 일대의 입주아파트를 위해 맞춤형 입주가구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힐스테이트연제, 목포 라송 센트럴카운티 등 신규 아파트단지는 누구나 참여해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트렌디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은 광주소파 전문점답게 최고의 소재를 선정해 전문가들의 손길로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을 제작한다. 특히 신소재 원단인 ‘TEJIDO’ 패브릭을 사용한 소파는 얼룩이나 오염이 발생해도 물만 가지고 쉽게 지울 수 있으며 스크래치 등에 강한 내구성을 지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스 등을엎질러도 내부에 스며들지 않는 생활방수 기능이 일상 속에서 마음 편하게 소파를 쓸 수 있게 도와준다. 

이 패브릭은 2020년 유럽 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폴란드 AGMAMITO사가 생산한 원단을 직접 들여와 레드플래닛이 소파로 가공하고 있다. 소파의 뼈대가 되는 원목골조도 E0등급 친환경 목재만 사용하며 접착제, 스프링, 밴드, 내장 폼까지 심혈을 기울여 선택했다. 

무엇보다 특별한 점은 이러한 재료와 인건비 등 소파제작 원가를 모두 공개한다는 것이다. 레드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와 전남광주점 매장에서는 각 소파 제품별 제작 원가를 모두 알려주고 있으며 브랜드 마진으로 10%를 남긴다는 사실도 가감없이 솔직하게 공개했다. 

다채로운 디자인과 색상, 소재로 광주소파의 진수를 선보이는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은 남악오룡지구호반베르디움, 오룡지구 호반써밋을 위한 신혼가구, 입주가구 혜택을 준비했으며 소파 구매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