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 구매처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가 이번 주말, 다양한 원목가구와 수입매트리스, 아쿠아클린소파 등 전 품목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마이스터소파’는 지하에 가구 전문 브랜드인 ‘인아트’와 ‘꿈꾸는 요셉’이 입점해 있으며 1층에서는 세라믹식탁과 포쉐린식탁, 각종 소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2층은 매트리스 체험관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 필요 없이 ‘마이스터소파’ 매장만 방문해도 집안 가구를 두루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직접 제작하는 가죽소파는 이태리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천연가죽 ‘더내추럴’을 사용하며 유럽산 신소재 패브릭 ‘레드베어’ 원단으로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만든다. 컬러 표현력이 뛰어난 원단이기 때문에 다양한 색상을 무리 없이 구현하며 공간에 색채를 더해준다. 

또한 소파의 뼈대가 되는 원목골조도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고 까다로운 유럽 기준에서 E0 등급을 인증한 친환경목재를 사용한다. ‘마이스터소파’의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제작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 비용이 남지 않아 가격경쟁력도 뛰어나며 배송과 설치, A/S까지 ‘마이스터소파’가 제공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신혼가구로 인기가 높은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가구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상주 직원을 통해 섬세한 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관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시상품 50% 할인, 소파 및 매트리스 패키지 구매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한 번에 구입해야 한다면 예산을 크게 줄이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마이스터소파’ 할인 이벤트를 꼭 이용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꿈꾸는요셉와 디보디/인아트 가구도 진열판매 초특가로 진행중이다.

한편, ‘마이스터소파’는 청결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아침 방역을 실시하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