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와 용인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소파, 수입매트리스 식탁 전문점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여름맞이 쿨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라믹식탁 및 입주가구가 행사 내용에 포함이 되었으며 그 외에도 인기있는 신혼혼수가구가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 아닌 갤러리 분위기 형태로 꾸며져 있으며, 인근 가구단지 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대형규모와 친철한 직원의 가이드를 받으며 가구를 둘러 볼 수 있다.

대형매장에서 여러종류의 소파, 침대, 식탁을 골고루 구경할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매트리스는 중국산 저가 매트리스가 아닌 직수입 매트리스와 최고급 호텔 매트리스를 제시고 있다. 다양한 원목 프레임과 패브릭 프레임도 진열되어 있으며,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세트 구매로 많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을 공급하기 위해 10곳 이상 국내 파트너 공장과 협력하며 품질관리도 직접 하기 때문에 다른 저렴과 제품들과는 차별성이 있다. 패브릭 소파, 가죽소파, 원목프레임등은 소비자의 오더에 따라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맞춤가구도 가능하다.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들을 제시하자’.는 마음으로 전 임직원이 고객을 대하고 있고 휴가철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