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수도권 분양 단지에 관심이 집중되며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 개발완요 단계에 들어선 삼송지구는 교통 인프라나 생활 편의시설이 대부분 완비되어 입주하자마자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가 들어서는 고양 삼송지구는 지리적, 교통적으로 서울과 가까워 예전부터 서울 대체지로 거론되어왔던 지역이다. 최근 신규 주거시설 부지까지 얼마 남지 않게 되면서 삼송지구 막차 진입을 원하는 이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또한 GTX-A 노선이 통과하는 연신내역 개통이 예정되어 있으며 통일로 및 일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나들목 등 광역도로망도 확보하였다. 뿐만 아니라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 중인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사업의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입지 조건속에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균형 잡힌 생활과 공동체와의 조화를 중시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 상품으로, 다락방, 테라스, 정원, 세대공용창고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면서 아파트처럼 여러 세대가 단지를 이뤄 공동체 생활을 함께 영위할 수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며, 특히 단지 사이에 오금천이 위치하고 그린벨트로 둘러쌓여 있는 입지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 내에 우미건설과 RBDK가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우미건설이 시공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고양삼송택지 개발 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BL, 9-2BL(E), 9-2BL(W), 연립주택용지 B-3BL, B-6BL, B-7BL 총 6개 블록에 위치하고 있다. 총 527가구가 들어서며 전용면적은 84㎡ 단일 주택형이지만 블록별로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는 만큼 자기만의 주거 형태를 가져볼 수도 있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관계자는 “주변에 스타필드 고양, 롯데몰 은평, 이케아, 농협하나로마트 등의 상업시설 및 은평 성모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을 지원한다. 이에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꿈꾼다면 집중해야 할 주거 상품”이라며, “주택처럼 다양한 공간 설계가 가능하고 아파트 같은 공동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있는 견본주택에서 방문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입장 시에는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견본주택 관계자들은 견본주택 입장 시, 사전 열화상 카메라 활용 및 비접촉식 체온 측정을 통해 유증상자를 분류하며 모든 출입자의 손 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